[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 윤현민이 쏜다! 릴레이 시청률 공약 인증샷!
정경호-김소연-윤현민이 쏜다!쏜다!쏜다!
릴레이 시청률 공약 인증샷 전격 공개!
2015년 4월 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연출: 지영수 | 극본: 유희경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의 주연배우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이 릴레이 시청률 공약 인증샷을 전격 공개했다.
6%! 김소연 “비서님들 16분께 맛난 저녁 쏠께요!”
7%! 윤현민 “야근하시는 17분께 야식 들고 찾아갑니다!”
8%! 정경호 “18분께 막걸리 쏩니다!”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가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의 시청률 공약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릴레이 시청률 공약은 방영 전부터 <순정에 반하다>에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는 시청자에게 보답하는 이벤트의 의미로 주연배우 3인방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했다는 후문.
먼저, 첫 번째 주자는 <순정에 반하다>의 히로인 김소연이 시청률 6%를 목표로 내세웠다. 이번 작품에서 비서로 등장하는 김소연은 “고생하시는 비서분들께 저녁을 대접해드리겠다”는 공약을 밝히며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서 윤현민은 시청률 7%를 목표로 “야근하시는 분들께 야식을 들고 직접 찾아가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이전 제작발표회에서는 10% 달성 시 6월에 결혼하시는 분께 축가를 직접 불러드리겠다는 이색 공약과 함께 즉석에서 화끈하게 노래 실력까지 뽐냈던 윤현민이 야식 배달 약속을 어떤 깜짝 이벤트와 함께 진행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마지막 대망의 시청률 8% 공약의 주인공은 바로 정경호이다. “시청자분들께 막걸리를 쏘겠다”는 솔직 담백한 정경호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공약으로 <순정에 반하다>를 향한 관심과 기대는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의 3가지 색깔의 릴레이 시청률 공약 이벤트로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4월 3일(금) 내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