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에 반하다] 김소연-진구 케미폭발! 훈훈함 넘치는 커플 스틸 공개!
김소연-진구 이렇게 잘 어울려도 돼?!
케미폭발! 훈훈함 넘치는 커플 스틸 대공개!
2015년 4월 3일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연출: 지영수 | 극본: 유희경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가 김소연과 진구의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김소연&진구 한 쌍의 선남선녀 등장!
사랑스러운 순정녀&일편단심 순정남 다정한 커플 스틸 공개!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가 김소연과 진구의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마치 실제 연인인 듯한 다정한 포즈는 물론 장난기 가득한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스틸 중 첫 번째 사진 속에서는 촬영이 한창 진행 중인 듯한 장소에서 김소연과 함께 그녀의 어깨를 감싼 진구의 모습이 담겨 있어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두 사람의 환한 미소는 보는 이들에게까지 훈훈함을 전달하며 극중 함께 호흡을 맞출 그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고. 다음으로 진구의 어깨에 손을 걸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브이 표시를 하고 있는 김소연과 그런 그녀를 가르치며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진구의 모습은 두 배우의 유쾌함과 친근감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특히 김소연과 진구는 동갑내기 배우로 두 사람의 편안한 연기 덕분에 이번에 호흡을 맞춘 <순정에 반하다> 촬영장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김소연은 이번 작품에서 철두철미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을 간직한 비서 ‘순정’ 역으로, 진구는 그런 그녀의 약혼자이자 상남자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형사 ‘동욱’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