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에 반하다] 정경호-윤현민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유쾌한 브로들의 냉장고 속 공개!
정경호-윤현민 매력 남들의 속을 공개한다!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전격 출연!
2015년 4월 3일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연출: 지영수 | 극본: 유희경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의 정경호와 윤현민이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정경호-윤현민 유쾌한 브로들의 냉장고 속은 과연?!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으로 궁금증 폭발!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의 정경호와 윤현민이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것으로 눈길을 끈다. 이미 절친으로 소문 난 두 배우의 유쾌한 모습과 함께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서 펼칠 그들의 활약까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3월 16일 월요일 밤 9시 40분부터 방송될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먼저 정경호의 냉장고가 공개되며 MC를 맡은 김성주와 정형돈을 비롯한 패널들이 놀랄 정도로 꽉 찬 모습을 보인다고. 이어 그 다음주인 3월 23일에는 윤현민 냉장고 편이 공개되는 동시에 두 사람의 숨겨왔던 재치 만점 입담과 과연 절친다운 놀라운 호흡과 함께 케미스트 넘치는 브로맨스까지 엿볼 수 있게 만들어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된다.
한편, 정경호와 윤현민은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서 각각 민호, 준희 역으로 열연하며 ‘순정’(김소연 분)과 함께 극의 흐름을 이끌 예정. 특히 순정을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를 펼칠 두 절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벌써부터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