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에 반하다] 진구, 첫 촬영 스틸 공개!
귀요미-상남자 팔색조 매력 발산!
진구, 첫 촬영 스틸 대공개!
2015년 4월 3일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연출: 지영수 | 극본: 유희경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가 진구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진구, 순정파 열혈 형사의 모든 것 선보인다!
첫 촬영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 담은 스틸 전격공개!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가 진구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진구는 이번 작품에서 ‘순정’(김소연 분)만을 일편단심 사랑하는 열혈 형사 ‘마동욱’ 역으로 출연, 귀여운 모습에서부터 상남자 포스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진구는 극중 형사 캐릭터에 맞는 편안한 차림으로 ‘마동욱’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특히 사탕을 입에 문 뾰로통한 표정은 보는 이들에게 깜찍함(?)을 느끼게 만들며 유쾌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골똘히 생각에 잠긴 듯 한 진구의 모습은 귀여운 모습과는 상반된 상남자의 매력을 더하며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진구는 <순정에 반하다>를 통해 상남자의 모습은 물론 감성 충만한 귀여운 순정남의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은 KBS <광고천재 이태백> 이후로 2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 작으로 <순정에 반하다>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