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에 반하다] 빵빵터지는 2차 티저 예고 공개!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 이런 모습 처음이야!
숨겨진 코믹본능 아낌없이 보여준다!
2차 티저 예고편 공개로 폭발적인 반응 화제!
2015년 4월 3일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연출: 지영수 | 극본: 유희경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가 2차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정경호-김소연-윤현민, 이런 모습 처음이야! 상상 초월! 빵빵 터진다!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2차 티저 예고편 공개로 온라인 장악!
4월, 안방극장 접수를 예고하다!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가 티저 포스터, 1차 티저 예고편 공개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2차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의 유쾌하고 코믹한 모습이 시선을 끌며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또한 높아지고 있는 것.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 버전으로 공개된 이번 2차 티저 예고편은 배우들의 평소 모습을 몰래 촬영한 것처럼 제작, 시청자들에게 훔쳐보는 재미와 더불어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먼저 정경호 편은 선천적으로 심장이 아픈 민호 캐릭터 연기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하며 투덜거리는 정경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심장을 부여잡고 신들린 듯 한 아픈 연기를 하다가 바로 ‘괜찮았지?’라며 뻔뻔하고 코믹하게 받아 치는 정경호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밝고 유쾌한 미소로 시작되는 김소연 편 2차 티저 예고편은 앞머리에 헤어 롤을 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그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어 대본을 보고 격하게 울다가 웃는 김소연의 모습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녀가 선보일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높여준다. 마지막으로 샤워 씬 촬영을 위해 급하게 근육을 키우려는 윤현민의 귀여운 모습은 여심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예고편을 접한 시청자들은 “정경호 연기 대박! 깜놀함ㅋㅋㅋㅋㅋ”, “정경호 옆에 있는 사람 진심 놀란듯 ㅋㅋㅋㅋㅋ 드라마 빨리 보고싶다!”, “김소연 진짜 귀엽다. 웃는 것도 어쩜 저리 이뻐!”, “아니 도대체 드라마가 어떻길래 울고 웃고 그러는거지? 기대되는군”, “소연언니 이번 드라마에서 포텐 터질 듯~ 매력 넘친다”, “현민오빠 저 셔츠핏 사랑합니다♡”, “윤현민 진짜 잘생겼어 ㅠㅠ 준희 빨리 보고싶어요!”, “캐릭터 매력 짱 일 듯!” “티저 보자마자 빵 터짐 ㅋㅋㅋㅋㅋ 최고다”, “이 드라마 무조건 본다! 티저 보니 진짜 재미날 것 같아>_<”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어 <순정에 반하다>에 대한 관심을 입증시키고 있다.
이처럼, 배우들의 코믹 연기가 돋보이는 2차 티저 예고편 공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 예고편 바로보기 *
정경호 편 LAUNCH HOMEPAGE
김소연 편 LAUNCH HOMEPAGE
윤현민 편 LAUNCH HOMEPAG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