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에 반하다] 세번째 OST 발매! ‘브로콜리 너마저’ 윤덕원 참여로 퀄리티 높여!

MAIN

Description

정경호-김소연 로맨스 담다!
<순정에 반하다> OST PART.3 ‘Madly’ 음원 발매!
‘브로콜리 너마저’ 윤덕원 참여로 퀄리티 높여!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극본: 유희경 | 연출: 지영수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의 세 번째 OST가 오늘 발매된다.

오늘 1일(금) 정오 두터운 팬 층을 구축한 밴드 ‘브로콜리너마저’의 리더 윤덕원이 부른 <순정에 반하다> OST Part.3 ‘Madly’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의 싱크로율 100% 캐릭터 연기와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순정에 반하다> OST Part.3 ‘Madly’는 감성 모던 록 밴드 ‘브로콜리 너마저’의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윤덕원이 참여했다. ‘브로콜리 너마저’는 한국 대중음악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 밴드계에 굵직한 발자취를 남겨온 밴드로 대중들에게 공감과 마음의 울림을 전해주며 사랑 받아왔다. 특히 최근에는 솔로 활동도 활발하게 해 영화 <송 원>의 OST의 타이틀곡 국내버전 커버에도 참여, 화제를 일으켰었다.

‘Madly’는 잔잔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세상에 홀로 남겨진 순정(김소연 분)의 슬픔과 외로운 감정을 대변해주는 곡으로 윤덕원의 담백하고 따뜻한 목소리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감성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 3부에서 김소연이 참았던 눈물을 홀로 흘릴 때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눈물샘까지 자극했다. 잔잔하게 흐르는 피아노 소리와 기타 선율은 듣는 이들의 감성을 어루만져주면서 동시에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김소연과 정경호의 새로운 멜로 라인은 ‘Madly’를 통해 더욱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되는 <순정에 반하다> OST Part 3. ‘Madly’는 오늘 1일(금)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원 사이트 바로가기>

LAUNCH HOMEPAGE

© 2017 DOREMI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